
최근 연예계에서 가장 이슈가 되고 있는 사건을 꼽으라면 임창정이 연관되어 있는 주식 사건이라고 할 수 있겠죠.
이 사건은 얼마 전 유망 상장기업 8종목이 하루 아침에 이유 없는 하한가를 맞이하면서 시작 되었는데요.

상식적으로 말이 되지 않는 주가의 움직임이 이루어지면서 많은 투자자들이 주가를 조종하는 세력이 있다고 추측하였죠.
그리고 정부와 검찰의 대대적인 수사가 이루어지는 가운데 관계 된 많은 사람들의 증언이 계속해서 쏟아지고 있는데요.
결국 현재는 주가조작세력에 의해 임창정을 비롯한 수 많은 피해자가 발생한 사건으로 온라인 상에서 기정 사실화 되고 있습니다.
게다가 이 사건은 유명 연예인 임창정이 자신도 투자를 했다가 30억 이상을 손해 봤다고 밝히면서 더욱 주목 받는 중인데요.
임창정은 지인에게 소개 받은 업체이며 높은 수익률을 믿고 아내와 자신의 명의를 빌려 총 30억을 투자했다고 밝혔습니다.

한때는 주가가 상승함에 따라 최고 58억까지 계좌가 증가하는 것을 확인하였으나 현재는 투자했던 모든 돈을 잃고 빚까지 생겼다고 하는데요.
빚으로 인하여 증권회사에서 압박을 받고 있으며 곧 있으면 집을 비롯한 모든 것을 차압 당할 예정이라고 전해 충격을 주었죠.
한 편, 임창정의 위와 같은 사정으로 함께 발등에 불이 떨어진 연예인이 있는데요. 그들은 바로 걸그룹 ‘미미로즈’ 입니다.
‘미미로즈’는 임창정이 야심차게 준비한 아이돌 걸그룹으로 지난 2022년 처음으로 대중들에게 존재를 알렸는데요.
그러나 별다른 관심을 받지 못하여 급하게 활동을 접어야 했고 이후 재정비를 거쳐 2023년에 다시 한 번 컴백할 예정이었죠.
이미 미미로즈 활동과 관련하여 수 많은 투자가 예정 되어 있었지만 이번 사건으로 인하여 투자는 커녕 활동조차 불투명하게 되었습니다.

대표인 임창정이 위에서 말씀드린 것처럼 수 많은 빚을 지게 되었고 소속사 직원들에게 월급조차 줄 수 없는 상황이기 때문이죠.
이때문에 미미로즈의 컴백을 기다려왔던 팬들은 미미로즈가 한 번의 꽃조차 피워보지 못한 채 연예계에서 사라질까 걱정하고 있는데요.
과연 이 사건의 결과와 임창정 및 미미로즈의 앞으로 행방은 어떻게 될지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